12월 제주도 여행지 추천, 제주도 2박3일 가족여행 코스, 추천코스 함께 떠나보자!!
12월이 시작된 지금, 제주도여행을 계획하고 계신가요? 혹시 이번 제주여행은 아이와 함께 하려고 계획중이신가요?
다같이 하는 여행은 처음이시거나 무척 오랜만이시라면 올 해 겨울, 아이와 제주 테마파크 여행은 어떨까요?
아이들과 함께 테마파크로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온 가족이 간편하게 함께 떠나기 좋은 제주의 테마파크 소개, 시작합니다! 일상에서 벗어나 떠나고 싶은 날. 봄,여름,가을,겨울 언제가도 좋은 제주도! 그 중에서도 겨울에 가볼만한 제주도 여행지에 대해 소개해드릴께요. 연인,가족,친구들과 멋진 제주에서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돌아가세요
1.소인국테마파크
제주의 돌 문화를 엿볼 수 있는 돌조각상부터 시작하여 옛 추억의 거리, 세계문화유적들과 우리나라의 문화유적들을 미니어처로 볼 수 있습니다. 쉼터와 먹거리도 있어서 아이들과 가족단위로 구경하시기 좋은 곳인데요. 소인국테마파크는 2만여평의 부지에 30여개국 100여 점의 유명 건축물 미니어처를 뺴놓을 수 없으니 배경으로 삼아 사진을 꼭 찍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앞으로는 한라산이 보이고 주위에는 오름이 펼쳐져 있는 천혜의 위치에 있어 이것 저것 아이들에게 보여주면서 힐링까지 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번 가을, 우리 아이들과 소인국 테마파크는 어떠세요?
2.포레스트 판타지아
한창 핫한 포레스트 판타지아는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국내 최초의 미디어 테마파크인 이 곳은 사용된 LED만 하더라도 약 3,000만개에 이른다고 합니다. 대단하죠? 그리고 테마파크 곳곳에 400여 대의 투광기와 1천여대의 특수조명 그리고 120개의 스피커가 설치되어 있는데요. 제주에서 가장 화려한 야경을 자랑하는 곳이기도 하죠.저는 개인적으로 바오밥 B612나무가 마음에 쏙 들던데요. 어린왕자에 나오던 소행성의 그 나무 말이죠. 이 이외에도 스토리를 가진 백조의 은하수, 유니콘의 약속 등 여러가지 작품이 기다리고 있어요. 이 정도면 11월 제주도 힐링 코스로 충분하지 않나요? 사진을 찍어주고 찍느라 시간가는 줄 모를거에요. 물론 포레스트 판타지아 공원 안쪽에 푸드트럭도 있답니다!
3.에코랜드 테마파크
애코랜드는 약 4.5km의 거리의 곶자왈을 1800년대 증기기관차인 볼드윈 기종 모델의 기차를 타고 체험을 하는 테마파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 아이들과 방문하기 좋은 곳으로 뽑히는데요. 각기 다른 테마를 가진 역들을 통하여 각자 다른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레이크사이드역이 제일 좋았답니다. 4계절 내내 언제나 방문해도 좋은 에코랜드 테마파크는 계절마다 가지각색의 색을 띄고 있는데요. 가을에는 알록달록한 코스모스 그리고 억새의 물결을 느낄 수 있고 겨울에는 새하얀 설경을 볼 수 있어 인기가 많습니다. 우리 아이들과 올 가을, 11월 제주도 여행을 통해 힐링도 하고 인생사진을 건지고 싶으시다면 아이와 함께하는 가을 테마파크 명소를 참고하셔서 여행계획을 짜 보시는 건 어떨까요?
4.아침미소목장
요즘 제주에서 인생사진 찍기 좋은 곳으로 손꼽히는 목장이에요. 개방한 공간은 그리 넓지 않지만, 숲으로 둘러 둘러싸인 초지는 아늑한 느낌을 줍니다. 목장 곳곳에 사진 찍기 좋은 소품들이 배치되어 있어요. 입장은 무료로 할 수 있고요, 송아지 우유 먹이기, 건초 주기 체험은 약간의 경비가 소요됩니다. 이곳에서 생산한 우유로 만든 요거트, 치즈, 아이스크림 등도 판매 중입니다.
5.산굼부리
동부권을 여행한다면 가을에 억새가 지천인 이 산굼부리를 빼놓을 수 없겠죠. 사실 억새보다 더 중요한건 웅장한 분화구입니다. 한라산의 백록담 만큼 깊은 분화구인데, 거의 평지에 형성이 된 톡특한 형태의 분화구예요. 전세계적으로도 상당히 드문 예라고 합니다. 천연기념물로 지정 되었는데, 일반인의 눈으로 보기에는 여느 오름의 분화구와 다를 바 없어 보일수 있을거예요. 입장료가 좀 있는 편이니 단순히 억새만 보길 원한다면 아끈다랑쉬나 따라비오름만 봐도 충분해요.
6.섭지코지
섭지코지는 코지(코지곶을 의미하는 제주 방언)라는 지명에서 알 수 있듯 코의 끄트리 모양 비죽 튀어나온 지형이다. 위치상으로는 서귀포시 성산읍 신양리 해안에 돌출되어 있다. 외지인들에게는 찾아가기가 그리 쉽지는 않은데 대개의 경우 신양리 해안 국도변에서 마을로 진입하여 이정표를 보고 콘크리트로 포장된 길을 따라가면 코지 끝에까지 이를 수 있다.
7.휴애리
감귤체험이 한창입니다. 주항색으로 가득 물든 너른 감귤농장에서 직접 감귤도 따고 실컷 맛볼 수 있어요. 따면서 먹는 건 무제한! 들고 갈 수 있도록 일정한 사이즈의 비닐도 따로 나눠줍니다. 휴애리는 사진 찍기 좋은 곳으로도 유명해요. 사시사철 꽃이 피는 공원 안에는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인트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족 여행지이자 커플 여행지로도 좋아요. 승마체험, 동물먹이 주기, 흑돼지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가 가득해요.
8.한라산
겨울 제주를 찾는 분들께서 많이 찾는 유명한 명소 중 하나인 한라산! 매 년 겨울철마다 제법 많은 눈이 내려 한라산 고지대에는 예쁜 상고대가 활짝 피곤 하는데요. 아름다운 비경을 얘기하자면 제주 겨울 풍경 중에서도 겨울 한라산을 뺄 수 없죠.
9.김녕미로공원
랠란디나무의 연두색만 봐도 기분이 좋아지는 곳이에요. 제주도 최초의 미로공원으로 제주도 지도를 닮은 형상으로 디자인됐어요. 세계적인 미로디자이너의 작품이라고 하네요. 한겨울에도 예쁜 연두색을 보여주기 때문에 겨울 여행지로 더 인기가 많아요. 연두빛 배경으로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답니다.
10.삼나무숲길
제주 곳곳에 널린, 근사한 드라이브 코스를 체험하는 것도 자동차 없이는 상상할 수 없는 일이겠지요? 얼마 전 다녀온 삼나무숲길은 그러한 드라이브 코스 중에서도 아주 유명한 곳이지요. 고즈넉하면서도 이국적인 풍경으로 인해 CF나 영화 등에서도 자주 그 모습을 찾을 수 있는 곳이 바로 삼나무숲길 이랍니다. 로맨틱한 겨울 제주도 여행을 완성시켜 주기에도 충분하겠죠?
11.카멜리아힐
동백의 꽃말이 또 하필 사랑아니겠어요? 겨울 제주엔 참 이쁜 동백꽃을 여기저기서 볼 수 있어요. 유명한 위미 동백군락지도 참 이쁘고, 사실 그냥 길을 가다가도 쉽게 만날 수 있어요. 저도 위미 동백군락지는 작년 이맘때 다녀왔어요.
12.새별오름
오름을 오르는 입구에서 약 30분 정도면 정상에 도착할 수 있다. 오래전부터 가축을 방목하였으며 겨울이면 들불을 놓았다. 이런 이유로 이곳에서는 들불축제가 열렸다. 오름엔 들불을 놓은 후 자란 풀이 고운 풀밭을 이루고 있으며 정상의 5개의 봉우리는 서로 이어지면서 근처의 오름으로 연결되어 있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익선동 데이트 코스, 가볼만한곳 추천 [카페, 맛집] (0) | 2019.11.18 |
---|---|
12월 가족 해외여행지 추천 (0) | 2019.11.17 |
비오는날 가볼만한곳, 비오는날 데이트 (0) | 2019.11.15 |
겨울여행지 베스트 10 국내여행지 추천 (0) | 2019.11.15 |
국내 혼자 여행하기 좋은 곳 주말여행 (0) | 2019.11.1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