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11월 가볼만한곳 국내 여행지 추천★

by 블로그매니아 2020. 11. 5.
반응형

11월 국내 여행지 추천★ 주말에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 찾아보았어요. 가을이 가기전에 어서 여행을 떠나봐요.

제주도
살랑살랑 불어오는 바람을 타고 제주도 한 바퀴 돌아 보세요.가을 하면 억새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제주시 애월읍에 위치한 새별 오름은 초저녁에 외롭게 떠 있는 샛별 같다고 해서 지어진 이름이 예쁜 곳. 이름 만큼이나 예쁜 풍경을 자랑해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는데요. 가을이면 오름 전체가 억새로 뒤덮여 포근하고 따듯한 느낌을 자아냅니다.새별 오름은 나홀로 나무로도 유명한데요. 새별 오름을 배경으로 들판에 홀로 서 있는 나무 아래는 제주도 대표 핫 스폿!

 

 

 

 


양평
양평 두물머리 물레길약 7km에 달하는 양수리 수변 공간 순환 코스. 연꽃과 갈대가 어우러진 풍경 덕에 영화와 드라마는 물론 사진 동호인들의 촬영 장소로도 유명한 이곳은 ‘부모와 자녀가 함께 걷기 좋은 여행길 10곳’ 중 하나로 꼽힌답니다.

 


강화도
루지,오늘날씨에 딱 가기좋은 강화도 루지. 특별한 동력장치 없이 특수 제작된 카트를 타고 땅의 경사와 중력만을 이용해 트랙을 내려오는 다이나믹한 체험 레포츠시설로 방향조정과 제동이 가능하며,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무동력 바퀴 썰매입니다. 트랙 경사도는 완만하지만 곡선 코스가 반복되는 트랙으로 이내 속도감과 스릴을 느낄 수 있으며 보호구만 착용하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레저 스포츠입니다. 트랙 규모는 연장 1.8km/line 총 2라인으로 동양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각 코스마다 흥미와 재미를 배가 시켜주는 360º 회전코스와 구간별로 연이어 배치된 터널과 낙차구간은 바다를 보며 내려올 수 있는 뛰어난 조망권과 함께 강화리조트의 백미로 꼽을 수 있습니다.


가평
아침고요수목원,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좋은 가평 아침고요수목원은 약 5,000여 종의 식물을 관람할 수 있으며 잘 가꾸어진 정원으로 눈이 즐거운 곳입니다. 하경정원, 에덴정원, 아침광장, 하늘길, 분재정원, 한국정원 등 22여개의 특색 있는 주제정원이 총10만평의 면적에 이루어져 있어 볼거리가 풍부한 곳입니다. 내부에 들어서면 총 3곳의 실내 전시시설을 볼 수 있고 산수경온실, 초화온실, 알파인온실로 이루어져 다양한 꽃과 야생화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속초
가슴이 뻥하고 뚫릴 만큼 아름다운 동해안의 바다 절경을 볼 수 있는 속초 등대전망대를 소개합니다. 속초8경 중 하나인 등대전망대에서 바라다 보는 동해바다와 설악산 경관은 단연 최고를 자랑하는데요! 특히 설악산의 자태는 탄성을 자아낸다고 해요. 해안선을 따라 금강한 자락까지 조망할 수 있다고 하니 꼭 들러보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