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12월 연말에 가볼만한 곳, 연말 여행 추천

블로그매니아 2019. 11. 27. 23:49
반응형

 

 


12월 연말에 가볼만한 곳! '올 한해도 수고했어요' 라는 의미로 떠나는 연말 가족여행! 가족과 특별하고 반짝이는 연말을 보내고 싶다면 함께 여행을 떠나보자. 이번 연말에는 전국 어디든 멀어도 가까워도 행복한 연말을 위하여 가족과 함께하는 소중하고 기억에 남는 순간을 만들어 보자. 12월 겨울 1월 국내 가족여행지 추천합니다♥

 

 

 

연말연시 국내여행지 추천 Best5

 


1.대관령 양떼목장
연말 여행지는 눈이 내린다면 꼭 가봐야 할 곳, 대관령 양떼 목장입니다. 한국의 알프스라고 하는 평창군 대관령면에 위치한 곳으로 눈이 내리면 정말 알프스 못지않은 설경이 펼쳐진답니다. 올 연말에 만약 눈이 내린다면, 다음 날 새벽같이 양떼 목장을 찾아보세요. 아침 일찍 양떼목장에 입장해 아무도 밟지 않는 눈밭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걷는다면 올해 가장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거랍니다! 또한, 건초 먹이 주기 체험과 같은 목장체험도 할 수 있다고 하니 알찬 겨울 여행이 될 거예요.

 

2.강원도 정동진
연말 해돋이 대표적인 명소로 유명한 강원도 정동진! 최근 서울-강릉까지 놓인 고속철도로 인해 2시간이내로 도착할 수 있어 더욱 많은 분이 찾아오신다고 해요. 드라마 모래시계의 촬영지로 유명한 정동진은 해변에 바로 기차역이 위치해 차가 없는 여행자들에게 딱 맞는 해돋이 명소입니다. 또한, 정동진에는 매년 해돋이 축제를 진행하는데요. 송년의 밤 공연, 모래시계 회전식, 새해 소망 불꽃놀이, 풍등 날리기 등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넓은 모래 해변과 소나무, 철길, 바다가 어우러져 있는 아름다운 정동진으로 연말 해돋이 여행을 떠나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3.포천 산정호수
망봉산과 망우봉이 좌우에 있어 마치 산속의 커다란 우물과 같은 산정호수! 추운 겨울에는 이 산정호수가 꽁꽁 얼어 넓은 빙판으로 바뀌는데요. 산정호수에서만 즐길 수 있는 얼음 썰매, 스케이트, 빙상 자전거, 얼음 바이크, 얼음낚시, 호수 기차 등 독특한 겨울 놀이 체험을 준비했답니다. 또한, 먹거리 촌에서는 추억의 분식류 등 산정호수 식재료를 활용하여 맛있는 향토 음식을 준비하였습니다.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산정호수에서 풍경도 감상하시고 썰매 축제도 체험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4.제주도 한라산
사계절 언제가도 좋은 여행지 제주도. 하지만 따뜻함과 추위가 함께하는 독특한 기후를 가진 겨울의 제주여행은 그 어느 때보다 운치있고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해 줍니다. 특히 눈 덮인 한라산의 설경을 바라본다면 제주의 겨울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깨닫게되는데요. 한라산에 올라 아름다운 설경을 만끽하며 제주의 바람을 느껴보는 건 어떠세요?

 

5.여수 오동도
여수여행에도 가볼만한 곳이 정말 많지만 오동도는 겨울에 가볼만한 곳으로 손꼽히는 여행지입니다. 멀리서 보면 섬의 생김새가 오동잎처럼 보인다고 하여 오동도라고 불리우는데요.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그다지 춥지 않은 날씨의 오동도에서는 겨울에 피는 꽃 동백꽃을 볼 수 있다는 사실! 섬 전체를 덮고 있는 3,000여 그루의 동백나무가 10월부터 한두 송이씩 피기 시작하여 2월 중순 30%, 3월 중순 경에는 절정에 이른다고 하니 겨울여행으로 아름다운 동백꽃 볼 수 있는 여수여행 어떠신가요?

 


6.이천 테르메덴
경기 이천시 모가면 사실로 984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테르메덴은, 이번에 싹- 리뉴얼을 해서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고 있어요! 워터 테마파크 시설도 준비되어 있어 놀기에도 딱 적합한 테르메덴 최고야!
수도권 지역에서 가깝기에 겨울이 되면 더 인기 만발인 곳, 바로 이천 테르메덴이다. 온천을 뜻하는 독일어인 'therme'와 성서 속 지상낙원인 '에덴동산'에서 따온 'eden'이 덧붙여져 '온천의 지상낙원' 이란 의미를 갖고 있다. 직경 30m라는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는 실내바데풀과 다양한 온천 프로그램으로 몸과 마음을 움직이는 실외온천풀 등 크게 두 곳으로 나뉘어져 운영된다.
실내외에서 사용되는 물은 모두 100% 천연 온천수다. 온도 역시 온천욕의 효과가 극대화되도록 신경썼다. 바데풀은 38도 내외로 공급해 따끈함 속에서도 쾌적한 물놀이가 가능하도록 했으며, 각종 테마탕은 피로와 스트레스가 풀릴 수 있도록 40도 내외로 맞췄다.

 


7.도고 온천(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충남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
충남 아산시 도고면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온천물을 활용한 테마파크 시설로 유명한 곳입니다. 자연과 함께 조화를 이루고 있어 사계절 내내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이곳은 특히 가족단위 여행객이 많습니다. 서울에서 머지않은 곳에 위치해 거리의 부담 없이 느긋하게 온천을 즐길 수 있는 1박 온천 여행지로 제격입니다 : )

반응형